법원, 검찰에서 오랜 실무경험을 쌓은 대표변호사들과 국회, 공공기관, 대기업,
회계법인, 언론사 등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닌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변호사 정의정입니다.
서울대 물리학과(90학번) 및 동 대학원(97학번, 석사)을 졸업하고, 2001년 제43회 사법시험(사법연수원 33기)에 합격한 후 현재까지 20년 이상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1년 미국 UC Davis 로스쿨(LL.M. 미국 지식재산권 전공)을 졸업하였고, 2013년 변리사로 등록하여 특허심판원 사건들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영업비밀 및 특허 등 기술 분야에 관한 전문 변호사로서, 대형 법무법인(율촌)에서 영업비밀, 특허, 제조물책임, 대형 사건사고, 대형 건설공사 등 기술 분야에 관한 수많은 사건들을 성공적으로 처리하였고,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산업기술분쟁조정위원회 위원, 2016년부터 현재까지 한국저작권위원회 감정전문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산업기술 및 영업비밀, 컴퓨터프로그램저작권 등 기술 감정과 관련된 수많은 사건들을 처리하여 왔습니다.
기술 분야에 관한 사건 이외에도, 건설 및 부동산 분쟁, 회사 업무 및 노동, 공정거래와 관련된 제반 자문 및 소송에 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회사 대표이사의 횡령 및 배임, 사기 등 상당히 많은 형사 사건들도 성공적으로 처리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의뢰인에 대한 헌신과 열정을 바탕으로,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