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검찰에서 오랜 실무경험을 쌓은 대표변호사들과 국회, 공공기관, 대기업,
회계법인, 언론사 등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닌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 동안 법관으로서, 그리고 8년 남짓 변호사로서, 수 많은 사건을 처리해 왔습니다.
제가 그동안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맡겨주신 일에 관해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전현정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사법학과를 졸업하고(85학번), 사법연수원을 수료한 다음(22기),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법관으로 근무를 시작한 이래 서울중앙지방법원 판사, 서울가정법원 판사, 서울고등법원 판사(국제거래부), 대법원 재판연구관(상사조), 청주지방법원 부장판사,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 부장판사, 서울남부지방법원 부장판사, 서울지방법원 부장판사(기업부)로 23년 동안 근무하면서 민사, 형사, 가사, 상사소송을 두루 담당하였습니다.
민사재판, 가사재판, 상사재판 실무에 탁월한 식견을 가지고 있고, 기업법, 증권법, 금융법, 가족법에 관한 중요한 평석과 논문을 발표했으며,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심사자문위원, 청주시 상당구와 고양시 일산서구의 선거관리위원장을 맡아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변호사로 개업한 다음에는 기업자문과 송무에서 의미 있는 결과를 도출했습니다. 한양대, 성균관대, 이화여대에서 실무강의를 하였고, 서울특별시 행정심판위원, 법제처 법령해석심의위원, 서울고검 상고심의위원으로 활동했으며, 대검찰청 감찰위원회 부위원장, 국회 입법자문위원, SK가스 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