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검찰에서 오랜 실무경험을 쌓은 대표변호사들과 국회, 공공기관, 대기업,
회계법인, 언론사 등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닌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고등법원 가사전담부, 최순실 국정농단 특검 특별수사관 출신으로 여러분의 고민에 최선의 해결책을 찾아드립니다.
서울고등법원 가사전담부에서 재판연구원을 지내고, 법인의 가사전문팀을 이끌면서 삼화제분 성년후견사건 등 상속, 성년후견, 이혼 등 굵직한 가사사건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
최순실 국정농단 특검 특별수사관 출신으로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등 주요 형사사건의 변호 경험 역시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반대 주주의 주식매수가격 결정 사건을 수행하여 주식매수가격을 자본시장법에 정한 것보다 올려 받는 최초의 결정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다수의 의료소송 및 병원 관련 소송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최근에는 중대재해 관련 분야까지 전문 분야를 넓히고 있습니다.
항상 이기는 변호사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고민에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신재연 변호사는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95학번), 한국일보에 입사하여 사회부, 경제부, 정치부 기자를 지냈습니다. 기자 시절 총리실, 감사원, 국회, 청와대 등을 출입하였습니다.
2009년 건국대 법학전문대학원에 수석 입학(1기), 2012년 동 대학원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제1회 변호사시험에 합격한 후 서울고등법원에서 재판연구원(로클럭)으로 근무하였습니다. 2년의 재판연구원 재직 기간 동안 언론 전담부, 가사 전담부에서 근무하면서, 다양한 민사 분야 실무를 경험하였습니다.
기자 생활을 통하여 쌓은 다양한 사회경험 및 너른 인맥, 서울고등법원에서 축적한 법학지식과 송무에 대한 이해,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근면한 유전자와 인간에 대한 따뜻한 마음은 신재연 변호사의 가장 큰 자산이자 여러분을 위한 고성능 무기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